THE 2-MINUTE RULE FOR 핸플사이트

The 2-Minute Rule for 핸플사이트

The 2-Minute Rule for 핸플사이트

Blog Article

재계 산업 정책/공공기관 금융/블록체인 일정/부고 보도자료 연예 전체

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.

이 마이킹 제도는 이후 업주가 성노동자에게 일수나 월변을 소개해줘서 돈을 빌려주고 그 뽀찌(수수료)를 먹는 식으로 변화했다.

여탑에서 처음 사용되면서 널리 알려진 용어로 사창가 기둥서방에서 유래된 말.

쓰레기타다 :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,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,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,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.

적당히 다른 손님들에게는 해 주는 서비스를 생략하고 차별 대우하는 것. 간보기 당하다라는 표현을 씀

이를 모른 채 무조건 폭력적으로 말하고 잘해달라고 소리를 핸플사이트 친다고 해서 마음이 움직이지는 않는다. 왜 남자들이 이런 간단한 걸 잘 모르고 자기중심적으로 행동하는지 모르겠다.”(이 핸플 모 양)

입싸 : 남성이 성노동 여성의 입에 사정하는 것. 립카페의 공식 서비스이다.

 보통 골뱅이 판다고 하는데, 여자의 성기 구멍을 손가락으로 찔러 넣거나 돌리는 행위를 말한다.

고름(을 짜다) : 성노동자보단 웨이터들이 주로 쓰는 용어로, 손님이 웨이터나 영업진이나 아가씨를 못살게 구는 것을 말한다. 한마디로 말진상을 부리는거다.

장타 :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도 발사가 잘 핸플 사이트 안 되는 케이스를 말함. 아가씨들이 제일 싫어하는 유형임. 반대말은 토끼.

손놈 : 성노동 여성들이 성매매 업소의 손님을 가리키는 말. 비하적 의도가 담긴 말이다.

와꾸 : 사이즈랑 같은 말로서 외모를 지칭한다. 일본어 와꾸(わく)에서 나온 것으로 원래는 틀이나 윤곽을 지칭하는 핸플 말이다.

유흥업에 대해 잘 아는 만큼 이것저것 서비스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서 부정적 의미로 쓰인다. 쉽게 말하면 업소 죽돌이라는 뜻이다.

Report this page